정일우, '사랑나누기 바자회' 개최! 수익금 전액 기부 '훈훈한 선행'
상태바
정일우, '사랑나누기 바자회' 개최! 수익금 전액 기부 '훈훈한 선행'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2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이원인터내셔널컴퍼니 제공
사진제공=제이원인터내셔널컴퍼니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정일우가 의미 있는 선행으로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있다.

정일우는 지난 15일 서울 방배동 한 카페에서 '2019 정일우와 함께하는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개최했다.

현재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과 연극 '엘리펀트송' 주연 출연으로 누구보다 바쁜 2019년 연말을 보내고 있는 정일우는 바쁜 시간을 쪼개 훈훈한 선행에 나섰다.

이번 바자회는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나누고자 준비됐다. 바자회 사전 홍보의 일환으로 메이크스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 경매에서는 출품된 물품 12점 모두 낙찰되며, 본 바자회에 대한 많은 관심을 입증했다.

바자회 당일 정일우는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자신의 소장품과 함께 자신이 직접 기획한 라이프스타일 멀티 플랫폼 KRIBBIT 상품들을 내놓았다. 뿐만 아니라 바자회 특별 이벤트로 정일우의 사진, 바자회 팀복 경매도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정일우의 선행에 함께하기 위해 많은 팬들이 모였다. 이에 정일우는 동분서주하며 최선을 다했다는 전언이다.

'2019 정일우와 함께하는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통해 발생한 온/오프라인 수익금은 정일우가 홍보대사로 있는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에 지난 23일 전액 기부됐다. 이 기부금은 이후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정일우는 평소 남다른 선행으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2019년 역시 훈훈한 선생 소식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있는 그의 다음 행보도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