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랙스메틱 브랜드 에스티크(AESTIQUE), 미백 기능성 마스크 ‘에밋팩’ 출시
상태바
릴랙스메틱 브랜드 에스티크(AESTIQUE), 미백 기능성 마스크 ‘에밋팩’ 출시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19.12.2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티크 제공
사진=에스티크 제공

릴랙스메틱(Relax-metic) 브랜드 '에스티크(AESTIQUE)'가 첫번째 라인인 ‘에밋팩(EMIT PACK)’을 출시했다.

‘에밋팩’의 ‘에밋 EMIT’은 영문 ‘타임 TIME’을 거꾸로 읽은 것으로, 제품 구매자의 시간을 되돌려준다는 뜻으로 ‘피부에 진심을 담고 싶다.’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영롱한 투톤 블루컬러 배경에 골드컬러의 BI가 디자인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패키지에서도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다.

미백, 탄력, 진정의 3가지 미션을 가진 에밋팩은 오렌지보다 60배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한 슈퍼푸드 ‘카카두플럼’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하고, 한지를 만드는 사람들의 하얀 손에서 착안한 닥나무 추출물, 청정지역 제주에서 자란 특산종으로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된 제주 조릿대 추출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보호에 도움되는 노니 추출물 등 피부에 도움되는 성분을 가득 담았다.  아이리스와 백합, 쟈스민을 비롯한 7가지의 흰 꽃 추출물과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며, 나이아신아마드 성분과 아데노신 성분으로 피부톤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렇게 피부에 도움되는 성분들을 일반시트보다 피부자극이 적고, 50배 이상 머금을 수 있는 초 슬림 두께의 코코넛 젤리핏을 이용해 에스티크만의 고농축 에센스를 얼굴의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밀착하기 때문에 일반시트보다 약 130% 흡수율이 높아져, 유효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해 준다.

피부가 투영되어 보일정도로 얇은 초 슬림두께의 마스크 팩을 보다 쉽게 얼굴에 적용하기 위해 이중 그물망 지지체를 마스크팩 앞 뒷면에 모두 적용하는 등, 사용자 시점에서의 편의성까지 고려하였다.

‘에밋팩’은 11월초 런칭 21일만에 전량 완판 되었으며, 그 중 2만여장은 일본에 수출되는 등 제품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다.

에스티크를 런칭한 안정민 대표는 “에스티크는 에스테틱(Aesthetic)과 유니크(Unique)의 합성어로, 피부와 마음을 아름답게 가꿔주는 단 하나의 코스메틱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에스테틱 샵의 노하우와 피부과학 솔루션을 담아 만들었다. 내면 깊숙한 곳까지 편안하고 부드럽게 보듬어주며 아름다움의 본질적인 내면에서 시작되는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이다.”라고 브랜드 철학과 제품 출시 이유에 대하여 설명했다. 또한 “숨 쉴틈없이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에게 휴식이 필요한 순간. 집에서도 편안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홈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티크의 ‘에밋팩’은 현재 에스티크 공식물인 ‘아루안’과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