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니, 소극장 장기 콘서트 '우리의 봄은 아름다울 거야' 첫 콘셉트 티저 공개
상태바
몽니, 소극장 장기 콘서트 '우리의 봄은 아름다울 거야' 첫 콘셉트 티저 공개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2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밴드 몽니(보컬 김신의, 기타 공태우, 베이스 이인경, 드럼 정훈태)가 내년 2월 개최되는 소극장 장기 콘서트 '우리의 봄은 아름다울 거야' 첫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몽니는 27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극장 콘서트 '우리의 봄은 아름다울 거야' 첫 번째 콘셉트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26초 분량의 티저 영상 속에는 겨울 저녁 화려한 불꽃놀이를 함께 감상하는 연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오는 하얀 어깨(Waltz Ver.)의 아름답고 서정적인 사운드가 겨울 감성을 자극한다.

이번 몽니 소극장 콘서트는 추운 겨울날 아름답게 다가올 따뜻한 봄을 꿈꾸는 콘셉트의 공연으로, 셋 리스트 또한 다르게 구성될 예정이다. 몽니는 이번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호흡하고, 겨울과 봄을 소재로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등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몽니 소극장 장기 콘서트 '우리의 봄은 아름다울 거야'는 오는 2020년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2주간 금~일요일, 총 6회에 걸쳐 구름아래소극장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오는 1월 2일부터 3일까지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한편 '우리의 봄은 아름다울 거야'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오는 30일 정오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