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퍼, 'Keep Going'으로 새해 첫 컴백! 남자 매력 물씬 콘셉트 포토 공개
상태바
보이스퍼, 'Keep Going'으로 새해 첫 컴백! 남자 매력 물씬 콘셉트 포토 공개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3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보이스퍼(VOISPER, 김강산 민충기 정광호 정대광)가 새해를 맞아 신곡과 함께 돌아온다.

31일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보이스퍼가 내년 1월 9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킵 고잉(Keep Going)'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킵 고잉'은 지난 8월 발매한 에이프릴 윤채경과의 듀엣곡 '우리 꼭 사귀는 것 같잖아요'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보이스퍼의 2020년 첫 번째 싱글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보이스퍼는 지난 30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킵 고잉'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업로드하며 새해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보이스퍼는 세련되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전보다 더 댄디해지고 남자다워진 멤버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며, 신곡 '킵 고잉'을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측은 "'킵 고잉'은 보이스퍼의 맑은 고음과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이라며 "올 겨울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해줄 이번 신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보이스퍼의 신곡 '킵 고잉'은 내년 1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