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 리나·달린, 'Say My Name' 포토 티저 공개! 미모 업그레이드
상태바
ANS 리나·달린, 'Say My Name' 포토 티저 공개! 미모 업그레이드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0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에이앤에스(ANS) 멤버 리나와 달린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미모를 과시했다.

소속사 ANS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 리나와 달린 버전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먼저 유닛 포토 속 리나와 달린은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리나의 머리 위에 있는 티아라, 달린의 화려한 브로치 등은 이들의 미모들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또한 개인 티저에서도 리나와 달린의 성숙해진 비주얼이 돋보였다. 리나와 달린은 블랙 드레스를 입은 첫 번째 콘셉트, 가죽 의상이 포인트인 두 번째 콘셉트 역시 찰떡 같이 소화하며 '세이 마이 네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에이앤에스는 새 멤버 제이, 해나에 이어 라온, 담이, 리나, 달린까지 순차적으로 포토 티저를 오픈했다. 8인조로 새롭게 재편하고 팬들을 찾는 이들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올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에이앤에스는 오는 10일 새 싱글 '세이 마이 네임'으로 컴백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