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극과 극 싱크로율에 목소리 전문가 '유민사운드' 당황
상태바
'개그콘서트', 극과 극 싱크로율에 목소리 전문가 '유민사운드' 당황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0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개그콘서트' 제공
사진=KBS2 '개그콘서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개그콘서트' 코너 '히든 보이스'에서 성대모사꾼들이 극과 극 싱크로율로 극한의 혼란스러움을 선사한다. 

오는 4일 오후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 코너 '히든 보이스'에서는 배우 윤여정, 이승환, 김장훈, 배우 조진웅 등 믿지 못할 빅스타들의 목소리로 놀라움을 안긴다.

'개그콘서트'에서는 연초부터 화려한 보이스 라인업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감 있는 목소리로 따뜻함을 선사하는 윤여정, 특유의 청아한 음색이 유명한 이승환, 중저음의 울림이 좋은 조진웅, 허스키한 목소리를 자랑하는 김장훈 등 개성 있는 목소리로 잘 알려져 있는 네 스타들의 등장한다.

진짜 목소리의 주인공이 누군지 궁금증을 더해가는 가운데 네 사람은 '진짜 같은 가짜 목소리'와 '가짜 같은 진짜 목소리'로 보는 이들을 더욱 혼돈 속으로 빠뜨린다. 너무 똑같아 의심을 사는가 하면 너무 달라 진짜가 일부러 속이는 느낌까지 주는 것.

또한 이들은 목소리뿐만 아니라 실루엣까지 똑 닮은 모습으로 '히든보이스' 레전드편 갱신을 예고했다. 윤여정의 펌헤어와 이승환의 제스처, 김장훈 특유의 자세까지 따라한 그림자로 초특급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과연 이번 주 '히든 보이스'의 특별출연한 진짜 보이스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