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택' 이시언, 넘치는 에너지+유쾌함으로 극의 분위기 메이커 등극
상태바
'간택' 이시언, 넘치는 에너지+유쾌함으로 극의 분위기 메이커 등극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0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간택:여인들의 전쟁'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간택:여인들의 전쟁'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이시언이 '간택: 여인들의 전쟁'에서 눈을 뗄 수 없는 능청스러운 연기로 극의 분위기 메이커로 등극했다.

이시언은 지난 5일 오후 방송한 TV조선 드라마 '간택: 여인들의 전쟁'(이하 '간택') 6회에서 위기에 처한 왈 역에 완벽하게 빙의해 맛깔 나는 연기를 선보였다.

왈(이시언 분)은 부용객주 휴업 중, 들어온 의뢰를 거절하러 돈을 돌려주러 갔다 시체를 발견하고 살인 누명을 쓰게 돼 흥미진진한 재미를 안겼다. 이시언은 이러한 ‘왈’의 감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내 탁월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그는 돈을 돌려주러 들어간 초가 안에서 시체를 발견한 것도 모자라 군사들이 달려들어 자신을 추포하자 난리를 치며 경악했다. 이에 당황과 공포를 가득 안은 채 끌려가는 왈 그 자체가 돼 안방극장에 몰입도를 선사했다.

또한 추국장으로 끌려가 심문을 당하면서 망가진 몰골과 어떻게든 왕을 설득하려 애쓰는 모습으로 웃픔을 유발하는가 하면, 배후를 묻는 왕에게 "있긴 누가 있습니까! 군사들 밖에 없구만!"이라며 심각한 상황에서도 엉뚱한 대답으로 극에 유쾌함을 전했다.

이처럼 이시언은 넘치는 에너지와 능청스러움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한편 왕에게 "자신은 이재화(도상우 분)의 종놈일 뿐"이라며 거짓말로 위기를 벗어나려한 왈이 과연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지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간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