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비타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20 설 선물 기획전’ 진행
상태바
솔가비타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20 설 선물 기획전’ 진행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1.0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솔가 제공
사진=한국솔가 제공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2020년 설을 맞아 오는 6일부터 27일까지 ‘2020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설 선물 기획전에는 솔가의 인기 제품들을 세트 상품으로 구성,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솔가 입점 백화점과 솔가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백화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20만원, 30만원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10세트 이상의 선물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공식몰의 경우 행사 제품 구매 시 선물 포장용 세트박스와 쇼핑백이 함께 제공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솔리엔스 화이트셀 클렌저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행사 참여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내에 지정 백화점과 솔가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커스텀 라벨을 제공할 계획이다. 커스텀 라벨에는 부모님, 자녀, 연인 등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문구가 담겨있어 나만의 특별한 선물을 전할 수 있다.

‘2020 설 선물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솔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솔가 마케팅팀 정수진 과장은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이 다가오는 설날에 평소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던 가족과 지인분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이번 설 기획전 이외에도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야 하는 순간에 솔가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