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리더 조성아, 메이크업 뷰티 드라마 '터치' 특별출연...변정수와 특급케미
상태바
K-뷰티 리더 조성아, 메이크업 뷰티 드라마 '터치' 특별출연...변정수와 특급케미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1.0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뷰티 리더 조성아가 뷰티 트렌드 드라마 ‘터치’에 30주년을 기념해서 4일 특별 출연했다. 드라마 ‘터치’는 국내 최초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조성아 대표를 오마주한 드라마로 패션잡지 ‘더블엑스’ 화보 표지를 걸고 차정혁(주상욱 분)과 오시은(변정수 분)의 대결이 예고된 가운데,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등장. 대결을 앞둔 오시은에게 이겨서 정상으로 올라올 것을 독려했다. 조성아 대표는 극중 라이벌 관계인 오시은과 차정혁을 키워낸 스승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주상욱 분)과 10년을 거치고도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 한수연(김보라 분)이 만나 다시 꿈을 찾아가고 뜨겁게 사랑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들과 즐거움 가득한 스토리 안에 뷰티 관련 지식까지 담겨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 및 다양한 뷰티팁을 선사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 특별 출연한 메이크업계 시조새 조성아는 1989년을 시작으로 당대 유명 여배우들과 수많은 셀럽들의 메이크업을 전담해 오면서 ‘동안 메이크업’, ‘물광 메이크업’, ‘꿀광 메이크업’ 등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혁신적인 뷰티 스타일을 창조해냈다. 그는 대한민국에서 이슈가 되는 뷰티 아이콘을 탄생시킨 이미지 메이커이자 한국 최초의 메이크업 스타일리더의 이름을 알렸으며 최초의 하우스 뷰티 살롱 창시자, 홈쇼핑 유통을 개척한 최초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최초’ 수식어가 늘 따라다니는 K-뷰티의 선두주자로 지금껏 대한민국 뷰티 산업의 롤모델이 되고 있다.

뷰티마스터 조성아는 메이크업은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자신만의 장점을 즐겁게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마인드 뷰티’ 철학을 기반으로 조성아뷰티, 조성아TM, 조성아22, 16브랜드, 원더바스 5개 브랜드를 런칭하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라는 강점을 갖고 현재 (주)CSA코스믹 대표이사로 대한민국 뷰티 산업을 이끌어나가는 K-뷰티 리더로서의 다양한 행보를 걷고 있다.

조성아뷰티는 이번 터치 드라마를 통해 새로운 파운데이션 시장을 개척한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을 콜라보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방송중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다수 기록하며, 시즌 1부터 누적 판매 수량 약 280만개, 홈쇼핑 방송 44회 매진하며 기록 갱신중인 독보적 상품이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메이크업 뷰티 드라마 <터치>와 대한민국 1세대 아티스트 브랜드인 조성아뷰티가 함께 함으로써 한류드라마 컨텐츠와 K-뷰티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홈쇼핑 유통에서 론칭하는 최초의 사례가 될 것이다.” 며 “2020년 커머스 플랫폼과 뷰티 컨텐츠의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뷰티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조성아뷰티는 국내 최초의 아티스트 브랜드로서 ㈜CSA코스믹 조성아 대표의 30년 노하우가 집약된 글로벌 뷰티 브랜드다. 현재 전세계 6,000여개의 매장에 입점됨과 동시에 홈쇼핑채널 누적매출만 3,400억원을 달성하며 연일 매진 기록과 실검 1위에 등극하는 등 트렌드를 이끌며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2020년에는 홈쇼핑 유통채널 확대와 E커머스 사업의 본격화, 그리고 글로벌 유통 거점 국가 확대로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되어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