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 패기 넘치는 '열정부자' 닥터 변신!
상태바
'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 패기 넘치는 '열정부자' 닥터 변신!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0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2' 방송 캡처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2'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이성경이 반짝이는 눈빛의 열혈 닥터로 변신했다.

지난 6일 첫 방송한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이길복)에서 이성경은 흉부외과 펠로우 2년차 차은재 역으로 등장했다.

극 중 은재는 1등이 개인기이자 공부가 취미인 노력형 공부천재다. 그는 좌절 같은 단어와는 거리가 먼 엘리트 의사처럼 보이지만 수술 울렁증으로 인해 사고를 치기도 하는 아직은 서툰 청춘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성경은 살아있는 눈빛과 패기 넘치는 태도로 은재의 당돌한 매력을 표현했다. 동그란 안경을 쓰고 머리를 질끈 묶은 채 하나라도 더 메모하기 위해 수술 장면에 집중하는 모습에서는 은재의 진지함을 엿볼 수 있었다.

또한 김사부(한석규 분)를 처음 만난 후 팬심을 가득 담아 그에게 폭풍 질문을 하거나 의대 시절 라이벌인 서우진(안효섭 분)보다 무엇이든 잘 해내기 위해 티격태격 하는 모습에서는 귀여운 '열정부자' 면모도 확인할 수 있었다.

첫 방송에서는 은재가 심각한 울렁증 탓 위기에 처한 상황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은재는 어쩔 수 없이 돌담병원으로 파견되는데, 이곳에서 김사부와 재회하면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관심이 쏠린다.

아울러 '미완의 청춘' 은재가 '이 시대의 스승' 김사부를 통해 트라우마를 어떻게 극복하고 진정한 의사로 성장하게 되는지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