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새 앨범 개인 포스터 4종 공개…아련한 겨울감성 선사
상태바
젝스키스, 새 앨범 개인 포스터 4종 공개…아련한 겨울감성 선사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0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젝스키스가 아련한 겨울감성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9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젝스키스 1ST 미니 앨범( SECHSKIES THE 1ST MINI ALBUM)' 개인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오는 28일 컴백을 예고한 젝스키스는 따스하고 아련한 감성이 담긴 포스터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포스터에서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네 멤버는 컬러와 흑백,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오가며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은지원은 어딘가를 응시하는 진한 눈빛으로 흡입력 강한 아우라와 감성적인 면모를 동시에 강조했다. 이재진은 살며시 번지는 따스한 미소로 감미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김재덕은 생각에 잠긴 듯 고개를 숙이거나 무표정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한 모습을 통해 절제된 카리스마를 완성했다. 장수원은 아련한 고독함을 드리운 눈빛으로 겨울 감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젝스키스를 상징하는 컬러인 노란색 펜으로 적힌 사인과 멤버들의 사진을 강조하듯 그려낸 노란색 원이 흑백 포스터와 대조를 이루며 감각적인 포스터를 완성했다.

YG 측은 "젝스키스의 한층 풍부해진 음악적 색채와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젝스키스는 지난 2016년 MBC '무한도전-토토가2'를 계기로 16년 만에 재결합, YG에 둥지를 틀고 활동해 왔다. '세 단어', '아프지 마요', '슬픈 노래', '특별해' 등을 발표하며 각종 차트를 휩쓸어 여전히 막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젝스키스는 4인조로 재편한 후 처음 발표하는 이번 앨범 활동을 앞두고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