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두리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박스오피스 1위 소식에 감격·감사 인사 "한국은 진정 최고"
상태바
'닥터 두리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박스오피스 1위 소식에 감격·감사 인사 "한국은 진정 최고"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10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SNS
사진=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SNS

[조정원 연예부 기자] 영화 '닥터 두리틀' 국내 박스오피스 1위 수성 소식에 주연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감사 인사를 전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닥터 두리틀'을 향한 국내 관객들의 많은 사랑에 대한 감동, 감사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그는 전세계 최초로 공개된 대한민국에서 시작된 '닥터 두리틀'의 기분 좋은 출발에 대한 감격의 소감을 밝혔다. 그는 "안녕하세요. 전세계 최초로 개봉한 나라가 어딜까요? 바로 한국입니다! 게다가 첫 번째로 박스오피스 1위를 했다고 합니다. 우린 함께니깐 뭐든지 할 수 있을 거에요. 친구, 가족들과 함께 극장에서 봐도 좋은 영화니 행복하게 즐겨주세요! 이미 보셨다면 친구들과 다시 보는 것 잊지 말아주세요. 사랑해요 한국은 진정 최고입니다. 우리 다시 만나요"라고 말했다.

더불어 SNS 본문에 지난 2008년 처음으로 방문한 한국을 지금까지 사랑해왔음을 전하며 한국어로 #사랑해요한국#닥터두리틀#박스오피스1위 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닥터 두리틀'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출연 및 제작에 참여했으며, 여기에 디즈니 제작진이 합세했다. 또 4DX 및 더빙 포맷도 관심을 모으며 기분 좋은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닥터 두리틀'은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마법 같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리틀(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왕국을 구하기 위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