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주진모 측 "지라시 작성+유포 행위, 강력 법적 대응할 것"
상태바
[공식] 주진모 측 "지라시 작성+유포 행위, 강력 법적 대응할 것"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1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주진모 측이 해킹 피해와 관련해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을 시사했다. 또 무분별하게 배포되고 있는 모든 행위에 대해서도 경고했다.

10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최근 각종 온라인 SNS,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소속 배우 주진모 씨와 관련해 당사는 유포된 정황을 포함한 일련의 상황에 대해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수사를 의뢰하고 강경한 법적대응을 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7일 화이브라더스는 주진모의 휴대전화 해킹 피해 사실을 알렸다. 해킹범이 개인 자료를 언론사에 공개하겠다는 악의적인 협박을 받고 있으며, 이에 대한 대가로 금품을 요구하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문자 메시지 캡처 사진과 속칭 '지라시'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소속사 측은 관련 내용을 어떠한 경로라도 재배포 및 가공 후 유포할 경우 강력하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고 책임을 묻겠다는 입장이다.

한편 경찰은 주진모의 해킹 피해와 관련해 수사에 착수한 상태다.

다음은 화이브라더스 코리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입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SNS,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소속 배우 주진모 씨 관련하여 공식 입장 알려드립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 당사는 유포된 정황을 포함한 일련의 상황에 대해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수사를 의뢰하고 강경한 법적대응을 할 방침 입니다.  따라서 위와 같은 유포 등 행위를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속칭 '지라시'를 작성하고 이를 게시, 또는 유포하는 모든 행위는 법적 처벌 대상입니다. 때문에, 현재 무분별하게 배포되고 있는 관련 내용을 어떠한 경로라도 재배포 및 가공 후 유포 시 당사는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고 책임을 물을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