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빅리그' 박나래, 전매특허 '농염 드립'…수위 조절 '빨간불'
상태바
'코미디 빅리그' 박나래, 전매특허 '농염 드립'…수위 조절 '빨간불'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1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코미디 빅리그' 방송 캡처
사진=tvN '코미디 빅리그'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코미디 빅리그' 시청자들에게 전매특허 '농염 드립'을 선사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지난 12일 오후 방송한 tvN '코미디 빅리그'의 '위험한 초대' 코너에서 김지민, 이용진, 이상준, 한윤서, 설명근 등과 함께 웃음 사냥에 나섰다.

고등학교 동창의 집에 놀러간 박나래는 자신의 코트를 받아주는 설명근을 향해 "지금 옷 받아주면서 제 가슴골 봤죠?"라고 눈을 치켜떴다. 또한 "색안경을 벗으세요"라고 말하는 설명근에게 "벗어?"라며 야릇한 미소를 던졌다.

박나래의 과감한 드립은 김지민의 남편 이용진이 나타나며 더욱 수위가 높아졌다. 모두가 무대에서 자리를 비우자 박나래는 이용진을 향해 농염한 시선을 건네며 접근했다. 이어 "네가 나에게 집적거리는 거 지민이가 알아요?"라고 물어 모두를 궁금하게 했다.

이어 박나래는 "너 나 좋아하지? 부부동반으로 해변 놀러갔을 때 물 밑에서 내 엉덩이 만지지 않았냐"고 이용진을 공격했다. 그러자 그동안 정색하던 이용진은 미안한 표정과 함께 "정말 미안하다. 바다 거북이인줄 알았다. 거북이를 만지면 장수한다 그래서 그랬다"고 답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박나래는 "어떡하면 날 포기하겠냐. 고양이 자세를 하면 되겠냐"고 말하며, 요가 자세를 취했다. 하지만 박나래는 자신을 만류하는 이용진에게 방귀 세례를 퍼부었고, 결국 이용진이 소파까지 날아가며 기절해 무대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박나래는 몸을 사리지 않는 몸개그와 과감한 분장, 그리고 위험한 수위를 넘나드는 드립으로 관객들을 포복절도 시키며 '위험한 초대'를 이끌었다. 박나래의 활약 속에 '위험한 초대'는 지난주에 이어 순위권에 오르며 '코미디 빅리그' 우승을 향한 순항을 이어갔다.

한편 박나래는 '코미디 빅리그'를 비롯해 '도레미마켓', MBC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