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2', 김소리부터 송재엽까지…합동 공연 개최
상태바
'썸바디2', 김소리부터 송재엽까지…합동 공연 개최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1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몰레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몰레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썸바디2' 출연자들이 합동 공연을 열고 팬들과 가까이서 추억을 나눈다.

오는 18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합동 공연 '썸데이즈' & '썸나이츠'를 개최한다.

'썸데이즈' & '썸나이츠'에는 김소리부터 송재엽, 이예나, 이도윤, 강정무, 윤혜수, 이우태, 장준혁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들은 방송에서 보여준 안무는 물론, 댄스 장르별로 두 명, 세 명 구성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컬레버레이션 무대, 그리고 ‘썸뮤비’로 소개된 커플 안무들과 개인별 단독 무대, 그리고 전원이 참가한 단체곡까지, 다양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썸바디' 영상과 함께 진행하는 토크쇼, 출연자들이 기부한 애장품으로 진행하는 옥션, 포토타임, 그리고 방송 소품으로 사용된 출연자들의 사진 20장을 추첨으로 선물하는 코너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이 풍부하게 채워져 있다.

또한 중요한 활동 스케줄로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없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최예림의 선물도 마련됐다. 공연 현장에서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이 상영되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 귀국하면서 공항에서 공연장으로 직행해서 팬들에게 인사드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 대한 댄서들의 메시지 영상은 소리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공개돼 조회수 20만 뷰를 넘길 정도로 공연에 대한 기대가 높다는 귀띔이다.

한편 오후 7시 진행되는 '썸나이츠'의 경우 공연 개최 발표 후 1분 만에 티켓이 매진됐으며, 이에 추가 공연으로 마련된 오후 2시 '썸데이즈' 공연은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