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인셉션' 개봉 10주년 기념 단독 재개봉 진행
상태바
롯데시네마, '인셉션' 개봉 10주년 기념 단독 재개봉 진행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1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롯데시네마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대표 SF 액션 블록버스터 '인셉션'의 개봉 10주년을 맞아 단독 재개봉 및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29일부터 영화 '인셉션' 단독 재개봉을 진행한다.

'인셉션'은 가까운 미래, 타인의 생각을 훔치기 위해 꿈 속에서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개봉 당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연출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인셉션'은 국내에서 약 583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했다.

또한 '인셉션'은 독창적인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 높은 완성도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대중과 평단의 지지를 한 몸에 받았으며, 개봉 후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결말에 대한 논쟁, 다양한 패러디 등을 통해 수많은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이처럼 많은 영화 팬들의 '인생 영화'로 손꼽히는 '인셉션'의 개봉 10주년을 기념해, 해당 작품을 다시 스크린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또한 롯데시네마는 '인셉션' 단독 재개봉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28일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GV(관객과의 대화)를 월드타워관 수퍼플렉스G에서 개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GV에 참석한 관객 전원에게는 '인셉션' 오리지널 포스터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영화 개봉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인셉션' 재개봉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