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게임' 고수, 2년만에 안방 복귀…변함없는 '여심 사냥꾼'
상태바
'머니게임' 고수, 2년만에 안방 복귀…변함없는 '여심 사냥꾼'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1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머니게임' 제공
사진=tvN '머니게임'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고수가 겨울 한파도 녹이는 훈훈한 미소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14일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극본 이영미, 연출 김상호) 측은 주인공 채이헌 역을 맡은 고수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수는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그는 미소 띈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가지런한 치아를 드러낸 채 웃음을 터트리고 있는 고수의 따뜻하고 다정한 미소가 돋보인다.

고수는 '머니게임'에서 대한민국 최고 경제학자의 아들이자 국가 최대의 경제위기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신파 경제관료 채이헌 역을 맡았다. 그는 사익보다 국익을 우선시하는 책임감 있는 관료의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의 심장을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고수는 극 중 야망가 이성민(허재 역)과 맹렬한 대립을 펼치며 긴장감을 폭등시킬 예정이다. 폭발력과 깊이를 더한 고수의 연기가 '머니게임'에서 어떻게 그려질 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수직 상승 중이다.

한편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15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