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월요일 예능 강자로 부상…순간 시청률 두 자릿수 돌파
상태바
'개는 훌륭하다', 월요일 예능 강자로 부상…순간 시청률 두 자릿수 돌파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1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제공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가 월요일 예능 강자로 부상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방송한 KBS2 예능 프로그램 '개훌륭'은 전국 가구 기준 1부 2.1%, 2부 7.5%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했다.

또 2049타겟 동시간대 1위뿐만 아니라 순간 시청률 10.1%를 기록하며 두 자릿수를 돌파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 대세' 설하윤이 두 번째 일일 제자로 등장했다. 설하윤은 애교쟁이 푸들 반려견 푸딩이와 함께 '개훌륭' 촬영장을 찾았다. 그는 지방 공연까지 푸딩이와 같이 다닐 정도로 시종일관 애정 가득한 모습을 보이며 따뜻한 반려인의 면모를 뽐냈다.

이에 강형욱은 보호자 설하윤에게 푸들의 특징과 성향, 키울 때 주의점까지 틈새 교육을 해줬다.

'개훌륭'은 반려견 뿐 아니라 반려인까지 한 순간에 바꾸는 '개통령 매직' 강형욱과 연예계 대표 반려인 '개 아범' 이경규, 그리고 비반려인 대표 이유비의 조합으로 안정적인 진행은 물론 매주 감동과 재미, 진정성까지 놓치지 않으며 월요일 밤 대표 예능으로 당당히 자리 잡았다는 평이다.

이처럼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으로 놀라운 활약을 보이고 있는 '개훌륭'이 앞으로도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개훌륭'은 7마리 반려견의 보호자이자 연예계 소문난 '개 박사'인 이경규, 톡톡 튀는 '개 초보' 이유비가 '개통령' 강형욱의 제자로서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