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BTS 슈가 그려진 ‘레모나’ 들고 인증 샷 ‘화제’..."나도 아미"
상태바
맥스, BTS 슈가 그려진 ‘레모나’ 들고 인증 샷 ‘화제’..."나도 아미"
  • 전혜정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1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 인스타그램 제공
사진=맥스 인스타그램 제공

미국 싱어송라이터 맥스(MAX)의 남다른 'BTS 사랑'이 화제다.

맥스는 15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맥스는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그려진 경남제약의 ‘레모나’ 제품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어 '아미(ARMY)'임을 인증해보였다.

맥스는 사진과 함께 “KOREA WAS INCREDIBLE. I LOVE YOU. 한국 최고였어요! 사랑해요”라는 글을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14일 진행된 첫 내한 공연을 위해 한국을 찾은 맥스는 평소 관심을 갖고 있던 방탄소년단 슈가와 만나 사진을 찍었다. 슈가 역시 스포티파이(Spotify) 개인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맥스의 곡 ‘Love Me Less’를 추천하며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경남제약 대표브랜드 ‘레모나’는 출시되자마자 '품귀현상'을 일으키며 완판 행진을 이어갔으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티몰(타오바오몰)과 미국의 아마존 등 각국 해외사이트에 입점해 역시 완판을 기록했다. 경남제약은 최근 캐나다 입점 유통계약을 체결,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예고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