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피아노 앞 나란히…'둘리 커플'의 운명적 인연
상태바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피아노 앞 나란히…'둘리 커플'의 운명적 인연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1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제공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현빈과 손예진이 서로를 향한 애틋한 시선을 나누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오는 18일 오후 방송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9회에서는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가 피아노 앞 나란히 앉은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과거 스위스에서 리정혁이 연주하는 피아노 소리를 우연히 듣게 된 윤세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스스로 삶을 포기하고 싶을 만큼 절망적이었던 윤세리에게 리정혁이 만들어낸 선율은 한 줄기 빛처럼 다가왔고, 이후 윤세리는 마음 한 구석에 그 멜로디를 깊게 새긴 채 살아왔다. 이로써 '둘리 커플(리정혁+윤세리)'의 운명적인 인연이 드러났다.

이런 가운데 피아노 앞에 함께 앉은 리정혁과 윤세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나란히 앉아 건반을 눌러 보기도 하고, 서로에게 따스한 시선을 건네는 투샷은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12일 방송된 8회 말미에서는 누군가에게 납치당하는 윤세리의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과연 위기에 처한 윤세리가 절체절명의 상황을 어떻게 이겨낼지, 리정혁이 어떻게 그녀를 구하고 두 사람이 다시 만나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