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웨이', 20일부터 IPTV&VOD 극장동시 서비스 오픈! '언제, 어디서든'
상태바
'미드웨이', 20일부터 IPTV&VOD 극장동시 서비스 오픈! '언제, 어디서든'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2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누리픽쳐스 제공
사진=(주)누리픽쳐스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영화 '미드웨이'를 이제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게 됐다.

'미드웨이'는 20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미드웨이'는 진주만 공습 후 태평양을 넘보던 최강 일본을 침몰시키며 전 세계 역사를 바꾼 기적 같은 전투 '미드웨이 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다.

'미드웨이'는 지난달 말일 개봉 후 새해에도 멈추지 않는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연말연시 극장가에서 볼만한 유일한 외화 블록버스터로 대형 스크린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 스크린을 압도하는 통쾌한 액션감과 가슴을 울리는 전쟁 실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진주만 공습 이후 역사 속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실화를 바탕으로 그 속에 실존했던 인물인 폭격기 조종사와 해군 제독 등이 목숨을 걸고 싸우는 전투 장면을 담아 관객들에게 뜨거운 울림을 전했다.

'미드웨이'는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Skylife), 네이버N스토어, POOQ, 씨츄, 구글플레이, oksusu, 비디오포털, 티빙, 원스토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찾아 올 예정이다.

이번 '미드웨이'의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 오픈은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