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쌀롱' 이소라·김지현, '센 언니'들의 거침없는 입담 폭격 '美친 케미'
상태바
'언니네 쌀롱' 이소라·김지현, '센 언니'들의 거침없는 입담 폭격 '美친 케미'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2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언니네 쌀롱' 제공
사진=MBC '언니네 쌀롱'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90년대를 주름잡았던 이소라와 김지현이 거침없는 입담 대결을 펼치며 남다른 티키타카를 뽐낸다.

20일 오후 방송하는 MBC '언니네 쌀롱'에서는 이소라와 김지현은 채리나의 스타일 변신을 지켜본다.

김지현은 룰라의 흑역사부터 숨겨진 일화를 쏟아낸다. 패션리더였던 그녀들의 감추고 싶었던 충격적인 무대의상과 '섹시 콘셉트'를 하고 싶었던 채리나의 슬픈 에피소드까지 밝히며 유쾌한 타임머신 여행을 시작한다.

뿐만 아니라 김지현은 이소라의 예리한 지적에 뜨끔해한다. 룰라의 막내였던 채리나와 의견이  충돌했던 적이 있다고 고백하자 이소라가 허를 찌르는 지적을 했다. 과연 김지현을 식은땀 흘리게 한 이 대표의 '팩폭'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두 90년대 스타들은 코너 속 코너 '신조어 맞추기 게임'에서 상상초월의 오답 퍼레이드를 펼친다. 특히 이소라는 너무나도 당당한 태도로 틀린 답을 선사해 스튜디오를 뒤집어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역대급 웃음의 이소라와 김지현의 케미스트리가 월요일 밤을 달굴 예정이다.  

한편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11시 1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