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가요' 이희진, 연기 넘어 예능까지…대세 행보 이어가
상태바
'좋은가요' 이희진, 연기 넘어 예능까지…대세 행보 이어가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2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좋은가요' 방송 캡처
사진=tvN '좋은가요'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이희진이 '좋은가요'를 통해 '예능대세' 행보를 굳혀가고 있다.

이희진은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좋은가요'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웃음과 감동을 나누고 있다.

'좋은가요'는 음악과 추억으로 똘똘 뭉친 친구들이 자신들의 이야기와 열정을 담아 열창하는 다시 부르는 절친들의 음악 동창회로, 최신 트렌드부터 스테디 명곡의 향연이 매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특히 이희진은 '좋은가요'에서 소개되는 무대와 음악에 깊게 공감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패널들과의 자연스런 소통 능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을 더욱 프로그램에 몰입하게 만드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평이다.

이희진은 지난 2010년 SBS 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에 출연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그는 이듬해 제1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드라마부문 신인연기상을 수상한 것은 물론 MBC '최고의 사랑', '메디컬 탑팀', SBS '내 사랑 나비부인', '황후의 품격' tvN '기억', '시를 잊은 그대에게', JTBC '품위 있는 그녀',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공연과 영화, 뮤직비디오 등에서도 맹활약을 펼쳤다.

이희진은 연기를 넘어 예능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가고 있다. 실제 최근 '좋은가요' 외에도 JTBC '한끼줍쇼', SBS '런닝맨', KBS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활약에 새로운 '예능 대세'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한편 '좋은가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