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 '내로남불' 사연에 극단적 조언…상남자 상황극 선사
상태바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 '내로남불' 사연에 극단적 조언…상남자 상황극 선사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2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공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선녀보살 서장훈이 고민녀에게 극단적인 조언을 내뱉는다.

20일 오후 방송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44회에서 서장훈은 '내로남불(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의 정석인 고민녀에게 현실 조언을 늘어놓는다.

서장훈은 사태의 심각성을 모르는 고민녀에 결국 상황극에 돌입, 현장을 폭소로 물들이는 입담을 터뜨린다.

이날 서장훈, 이수근 두 보살에게 클럽에서 인연을 맺은 커플이 찾아온다. 보살들은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에너지를 지니고 있는 커플의 등장에 삼촌미소를 짓는다. 그런가 하면 특별하고도 이상한 그들의 관계에 이내 보살들이 당황한다.

특히 서장훈은 자신은 남사친과 단 둘이 술을 마셔도 되지만 남자친구는 위험하다고 주장하는 고민녀에게 "얘는 뭐 XX놈이야?"라고 되물으며 탄식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고민녀의 말을 듣던 서장훈은 급기야 술자리를 연상케 하는 상황극을 시작, 상남자 다운 언행으로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동시에 그는 진지한 태도로 돌변, 고민녀에게 쓰디쓴 현실 조언까지 아끼지 않는다. 그는 "그냥 헤어져"라고 운을 뗀 후 명치까지 아픈 일침으로 고민녀의 입을 굳게 다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고민녀를 반성하게 만든 서장훈의 상황극은 무엇일지, 두 보살을 경악케 한 두 사람의 사연은 무엇일지 오늘 방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