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영, '보니하니' 합류…동심 사로잡는 차세대 '초통령'
상태바
박소영, '보니하니' 합류…동심 사로잡는 차세대 '초통령'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2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개그우먼 박소영이 유쾌발랄한 매력으로 동심(童心)을 사로잡았다.

박소영은 지난 20일 방송한 EBS1 '생방속 톡!톡! 보니하니'에 출연해 스마트폰 사용을 자제하기가 어렵다는 어린이 친구들의 고민을 대변했다.

그는 실제로 힘겨워하는 듯한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어린이들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또 실시간 상황극은 물론 시청자 투표까지 실시하는 등 어린이 시청자들과 가까이 호흡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앞서 EBS1 '두근두근 방방'을 통해 본격 '초통령' 탄생을 알린 박소영은 초보 과학자 '나라'로 변신, 어려운 과학 원리를 보다 쉽고 재밌게 풀어내 어린이들과 눈높이를 맞췄다. 박소영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재미를 배가 시켰다.

더불어 박소영은 개그우먼 김경아와 '갱소TV'를 전격 오픈, 크리에이터 영역까지 진출 하는 등 어린이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어린이들의 마음을 저격하는 동물잠옷을 입고 장난감 게임을 하는 것은 물론 상황극까지 펼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처럼 브라운관과 온라인을 넘나들며 선한 웃음을 전파하고 있는 박소영에게 어린이들은 물론 학부모들의 사랑도 이어지고 있다.

박소영은 "'보니하니'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 처음에 너무너무 떨리고 긴장했지만 '보니하니' 팀원들이 많이 도움을 줘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어린이 친구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하고, 어린이 친구들의 위치에서 생각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