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예능' 김준호, 신체 나이 꼴등…개그 나이 일등! '개그 본좌'의 예능감
상태바
'친한 예능' 김준호, 신체 나이 꼴등…개그 나이 일등! '개그 본좌'의 예능감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2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친한 예능' 방송 캡처
사진=MBN '친한 예능'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재치 넘치는 상황극으로 예능감을 과시했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한 MBN '친한 예능'에서 김준호는 멤버들과 함께 강원도 강릉을 찾아 신체 나이를 테스트했다.

유연성, 순발력, 균형감각 등 총 5가지 테스트를 받은 김준호는 순발력에선 평균 이상의 실력을 보였지만, 팔굽혀펴기를 하는 도중 쥐가 나는 바람에 결국 신체 나이 최하위를 기록했다.

김준호의 굴욕은 식사 시간에도 계속됐다. 제한된 양이 차려진 뷔페식에서 김준호는 나이순에 따라 맨 마지막에 음식을 가지러 갈 수 있었다. 하지만 자비 없는 멤버들이 모든 음식을 가져간 뒤였기에 결국 김준호는 텅 빈 식탁을 바라보며 "피라냐가 왔다 간 거냐, 혹시 메뚜기 떼가 휩쓸고 갔냐"고 분통을 터트려 모두를 웃게 했다.

암울한 상황이었지만 오히려 김준호의 독보적인 예능감이 더욱 빛났다. 김준호는 빈 접시에 물감처럼 된장, 고추장 등 소스만 담아 마치 화가인 양 상황극을 펼쳐 "역시 김준호!"라는 찬사와 함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술래잡기 미션에서도 김준호의 활약은 계속됐다. 신체 나이에 따라 어르신 팀의 최고참이 된 김준호는 남다른 눈썰미로 허균-허난설헌 생가에서 최초 초당 순두부가 만들어진 증거를 가장 먼저 찾아내며 팀 미션에 활력을 더했다.

이처럼 김준호는 방송 내내 끊임없는 웃음 사냥에 성공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한편 '친한 예능'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