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리,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출연 확정! 배려 일상인 '고민상담소' 변신
상태바
한예리,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출연 확정! 배려 일상인 '고민상담소' 변신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2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한예리가 tvN 새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22일 tvN 새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측은 한예리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는 가족 같은 타인과, 타인 같은 가족의 오해와 이해에 관한 이야기로,  나에 대해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인 관계, 가족은 아니지만 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는 인연들 속에서 결국은 사람과 가족으로 향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슈츠' 등을 공동연출한 권영일 감독이 연출을,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과 영화 '안녕, 형아', '후아유', '접속' 등의 각본을 맡은 김은정 작가가 집필을 맡는다.

한예리는 극 중 한 가정의 둘째 딸이자 출판사 직원인 김은희 역을 맡는다. 김은희는 마음이 약해서 사람을 잘 믿고, 학창시절부터 직장인이 된 지금까지 '고민상담소'라 불릴 정도로 배려가 일상인 인물이다.

김은희는 첫째와 셋째 사이의 둘째라면 공감할만한, 일명 내 마음보다 남의 마음을 더 살피는 캐릭터다. 무난한 인생을 살던 그는 예측할 수 없었던 헤어짐과 만남, 그리고 평온했던 가족을 뒤흔들 사건을 맞닥뜨리게 된다.

한예리는 영화 '미나리'로 할리우드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그는 탁월한 표현력과 개성을 갖춘 배우로, 연기는 물론 한국무용과 라디오 DJ까지 섭렵하며 독보적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매 작품에서 자신만의 색깔로 새로운 캐릭터를 그려온 한예리가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를 통해 또 어떤 캐릭터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는 올해 상반기에 방송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