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혁, '똑똑똑'으로 가요계 데뷔…활발한 활동 예고
상태바
김재혁, '똑똑똑'으로 가요계 데뷔…활발한 활동 예고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2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림오브베스트 제공
사진=드림오브베스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트로트 가수 김재혁이 '똑똑똑'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김재혁은 2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똑똑똑'을 발매한다.

'똑똑똑'은 마마무,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등을 발굴한 작곡가 김형규, 윤혁준 콤비의 대중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곡이다. 김재혁의 감칠맛 나는 목소리와 당신의 마음에 노크를 하겠다는 위트있는 가사로 누나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같은 날 공개되는 신곡의 라이브 영상은 보통의 트로트와는 다른 소위 '힙한' 느낌의 영상미로 곡의 흥겨움을 더한다.

지난 2014년 Mnet '트로트 엑스'에 출연해 '리틀 나훈아'로 불리며 준결승에 진출했던 김재혁은 판소리로 다져진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잘생긴 얼굴과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그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고있다.

특히 그는 전국 국악 경연 대회 문화부 장관상, 순천 팔마 고수대회 최우수상 등 여러 대회서 수상한 실력파 판소리 유망주였다. 군 제대 후 관객과 교감하는 공연문화와 희로애락이 담긴 성인가요에 매료돼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결심했다.

이후 '트로트 엑스'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으나, 번번이 데뷔가 무산돼 5년 여의 공백기를 가지게 됐고, 지난 9월 현 소속사 드림오브베스트와 계약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기지개를 켰다.

김재혁은 "신곡 발매에 도움 주신 모든 분들과 특히 대표님, 부모님께 너무 감사하다. 더 좋은 무대에서 만날 수 있게 정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재혁은 방송, 공연, 행사, 노래교실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