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 자체발광 화보+솔직 인터뷰 공개…'콘셉트 소화력 甲'
상태바
유인영, 자체발광 화보+솔직 인터뷰 공개…'콘셉트 소화력 甲'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2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퍼스 바자 제공
사진=하퍼스 바자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유인영이 자체발광 매력과 솔직 털털한 성격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유인영은 최근 한 패션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23일 공개된 화보 속 유인영은 캔디 컬러 의상과 유니크한 소품이 어우러진 컨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비비드한 핑크 원피스를 입고 벽에 비스듬히 기대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시원하게 뻗은 각선미와 타이트한 원피스로 강조된 잘록한 허리 라인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유인영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롱 부츠와 화려한 문양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매치해 개성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특히 곰 인형을 품에 안고 무심하면서도 새침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유인영은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굿캐스팅'에서 허점투성이지만 독특한 매력을 지닌 국정원 요원 임예은 역을 맡았다. 그는 이날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과는 다르게 평상시에 말투도 느리고, 긴장하면 손 만지작거리고 낯선 사람 만나면 쭈뼛거린다. 역할과 사소한 부분이 비슷하니까 다른 배우 분들이 벌써 캐릭터에 빠졌냐고 할 정도였다"라고 말하며 자신이 맡은 역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굿캐스팅' 외에도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더 로맨스'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여과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2020년 상반기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할 유인영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