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김보라부터 솔빈까지…이색 메이크업 총 집합
상태바
'터치', 김보라부터 솔빈까지…이색 메이크업 총 집합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2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터치' 방송 캡처
사진=채널A '터치'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드라마 '터치' 속 화려한 메이크업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방송 중인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극본 안호경, 연출 민연홍)는 메이크업을 둘러싼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다양한 이색 메이크업으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 중이다.

먼저 김보라(한수연 역)가 오디션 프로그램 마지막 경연을 앞두고 주상욱(차정혁 역)에게 받은 블링 블링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상큼한 피치빛 블러셔와 핑크빛 입술, 눈에서 볼까지 이어지는 영롱한 주얼리의 향연은 김보라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이태환(강도진 역)은 세계적인 매거진 화보 대결에서 풍부한 색감을 이용한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페인트를 칠한 듯한 신선한 느낌의 메이크업, 특히 빨간 꽃을 피워낸 나무를 표현해낸 메이크업은 한국적 아름다움과 톱스타 강도진의 멋진 아우라가 어우러지며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변정수(오시은 역)의 화보 모델로 선 솔빈(송하원 역)은 전체적으로 골드빛 느낌의 세련된 메이크업이 시선을 끌었다. 그녀는 짙은 스모키 화장과 상반된 옅은 입술색으로 전체적인 균형을 맞춘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미모를 뽐냈다.

극 중 개인 방송 BJ로 활약하고 있는 연우(정영아 역)는 조커와 아리아나 그란데, 자스민 공주 등 다양한 커버 메이크업을 통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가 다음에는 또 어떤 메이크 오버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터치'는 메이크업을 소재로 한 드라마답게 다양한 메이크업을 통해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터치'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