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걸스, 日 한류 페스티벌 참가…에너지 넘치는 락앤롤 선사
상태바
피싱걸스, 日 한류 페스티벌 참가…에너지 넘치는 락앤롤 선사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2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내츄럴리뮤직 제공
사진=내츄럴리뮤직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밴드 피싱걸스(Fishingirls)가 일본에서 첫 무대를 펼친다.

피싱걸스는 오는 2월 18일 일본 오사카에서 펼쳐지는 'K-LOVERS FES 2020'에 참가할 예정이다.

'K-LOVERS FES 2020'은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하며, 올해로 11번째 열리는 대표 한류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피싱걸스를 비롯해 써니힐, 그레이트 가이즈, Xst 등이 무대를 달굴 예정이다.

특히 피싱걸스는 아이돌 중심인 이번 페스티벌 무대에서 약 15분 동안 '낚시왕', '일 초도 없단다', '오천주' 등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락앤롤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는 각오다. 현지의 락팬들과 관계자들에게 '피싱걸스표 펑크락'을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피싱걸스는 비엔나핑거(보컬, 기타), 양다양다(베이스), 유유(드럼)으로 이뤄진 밴드다.

이들은 인디밴드로는 보기 드물게 KBS2 '뮤직뱅크'와 대구MBC '신년특집 음악공장', 광주MBC '난장 사운드 페스티발 2020'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 출연하며 핫한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이번 'K-LOVERS FES 2020' 콘서트 진출을 발판 삼아 활발한 해외공연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