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텍, 스노우피크와 손잡고 아웃도어 어패럴 시장 본격 공략! '새 출발 새 도약'
상태바
버추얼텍, 스노우피크와 손잡고 아웃도어 어패럴 시장 본격 공략! '새 출발 새 도약'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1.3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현 유통부 기자] (주)버추얼텍(김호선 대표)이 캠핑용품 전문기업 '스노우피크(snowpeak)’와 아웃도어 어패럴 시장을 위해 라이센스 계약과 자본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스노우피크는 지난해 12월 버추얼텍의 제3자 배정유상증자를 통해 보통주 380만주(6.6%, 약 31억원)를 취득한 이후, 버추얼텍이 선보일 아웃도어 어패럴 사업에 적극 참여한다.

버추얼텍의 기존 사업은 폐지 회수 및 판매 사업이었지만 지난 해 김호선 대표이사가 최대주주 및 대표이사로 부임하면서 아웃도어 어패럴 신규 사업 분야 론칭을 차근차근 준비해왔다.

회사 측은 대대적인 임원 교체와 탄탄한 신사업 구조를 확립하여 수익성을 높이고 기업가치 역시 재평가될 수 있는 새로운 버추얼텍의 면모를 예고하고 나섰다.

이와 함께 버추얼텍은 침체된 아웃도어 및 스포츠웨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차별화된 브랜드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한 리더 기업으로의 입지를 굳힌다는 각오다.

버추얼텍 관계자는 "김호선 대표가 새롭게 부임한 이후 브랜드 역량과 가치를 키워 재도약을 위한 발판을 충실히 준비해왔다"며 "매출 및 수익 증대로 주주가치를 제고할 수있는 선순환 구조를 정립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