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김민경, '운동뚱' 프로젝트 당첨! 양치승 트레이너 '최애캐' 등극할까
상태바
[현장] 김민경, '운동뚱' 프로젝트 당첨! 양치승 트레이너 '최애캐' 등극할까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30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손해선 인턴기자
사진=손해선 인턴기자

 

[조정원 연예부 기자]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이 양치승 트레이너의 특별한 사랑을 받게 됐다.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은 30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 서울에서 5주년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현장에는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현장은 5주년 기념 기자간담회가 아닌 더 큰 이벤트가 준비돼 있었다. 바로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이하 '운동뚱') 프로젝트였다. 그동안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의 건강한 먹방을 바라는 시청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결과다.

'맛있는 녀석들'의 전매특허인 '쪼는맛'을 통해 '운동뚱' 프로젝트의 주인공으로 김민경이 선정됐다.

양치승 트레이너는 "운동을 하는 걸 무서워할 필요가 없다. 다른 세 분이 김민경 씨를 부러워 할 수 있다.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라 건강하게 운동을 하면서 더 맛있게 많이 먹자는 게 목표다. 제작진에게 이미지를 훼손하면서까지 운동을 가르치지 않겠다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민경은 "이왕 이렇게 뽑히고 하기로 마음먹은 이상 최선을 다하겠다. 멋지게 이뤄내 보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 프로젝트는 '맛있는 녀석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