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첫 드라마 주연, 감독 제안에 용기 내"
상태바
[현장]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첫 드라마 주연, 감독 제안에 용기 내"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3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미화 기자
사진=이미화 기자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김다미가 '이태원 클라쓰'로 드라마에 처음 도전함과 동시에 주연 자릴 꿰찬 소감을 전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조광진, 연출 김성윤) 측은 30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김성윤 PD, 조광진 작가 등이 참석했다.
 
김다미는 "'이태원 클라쓰'를 웹툰으로 먼저 접하고 세 시간 만에 볼 정도로 흥미로웠다. 조이서 캐릭터도 흥미롭게 느껴져서 연기를 하게 된다면 재미있겠다 생각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어려움도 많이 있겠다 생각했지만, 감독님을 만났을 때 저만의 조이서를 만들 수 있을 거라며 제안해 주셔서 도전하게 됐다. 지금 현장은 너무 재미있고 즐겁다. 같이 연기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김다미는 극 중 공부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다재다능한 천재이자 소시오패스 조이서 역을 맡았다. 조이서는 자신의 머리로는 이해가 되지 않는 박새로이를 만난 후 이 남자를 대단한 남자로 만들겠다 마음먹고 포차 단밤의 매니저로 취직한다.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렸다.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되는 '이태원 클라쓰'는 '택시운전사', '암살', '터널'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갖춘 영화를 선보여온 쇼박스의 첫 번째 제작 드라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오는 31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