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박해진, 촬영장 '열혈 스태프' 인증…제작진·선후배 챙기는 훈훈함
상태바
'포레스트' 박해진, 촬영장 '열혈 스태프' 인증…제작진·선후배 챙기는 훈훈함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3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박해진이 '포레스트' 촬영장의 열혈 스태프로 인정 받았다.

박해진은 현재 방송 중인 KBS2 새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에서 주인공 강산혁 역을 맡음과 동시에 촬영장에서는 항상 선후배들의 연기부터 촬영 준비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제2의 스태프로 활약 중이다.

그는 매번 작품을 할 때마다 촬영장 활력소로 유명한 배우다. 현장에서는 항상 제작진은 물론 동료 배우들을 섬세하게 챙기는 남다른 디테일함과 동료애를 보여주고 있다.

'포레스트'에서도 박해진은 오종록 감독 및 현장 스태프들과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현장에서 박해진은 자신의 연기를 꼼꼼하게 모니터 하는 것은 물론 함께 연기하는 신인배우들의 연기도 놓치지 않고 모니터 하며 후배들과의 호흡도 놓치지 않으며 프로다운 면모를 뽐냈다.

'포레스트'는 현실적인 욕망을 지닌 인물들이 각자 행복하지 않은 기억으로 입은 마음의 상처를 '숲'이라는 공간에 모여들면서 치유해 나가고 행복의 본질을 깨닫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박해진은 극 중 냉철한 완벽주의자인 M&A 전문가 강산혁 역할을 맡았다. 산혁은 이후 우여곡절 끝에 119 특수구조 대원으로 잠입, 그 어떤 목적의식보다 사람을 살리겠다는 순수한 열정을 드러내는 인물로 변신.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해진은 자신이 분한 강산혁 역할을 완벽히 해내기 위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상의하며 현장 스태프들 사이에서는 '산혁이 형'으로 불렸다. 특히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한 각종 슈트와 의상 또한 기존과 다르게 세밀한 단추 디테일, 셔츠 크기 등을 직접 디자이너와 수차례 상의해 제작하는 등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박해진은 "강산혁은 상당히 치밀하고 디테일하며 철저하게 계산적이다. 한 발을 뗄 때마다 계산을 한 움직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인물이고, 측근 외엔 절대 믿지 않으며 지는 걸 죽는 것만큼 싫어하지만 속이 상당히 어리고 여리다"라며 "이런 캐릭터를 분석하며 슈트를 모두 디자이너와 의논해 제작했고, 이후 소방관이 되면서 이런 내면이 깨지는 재미를 시청자와 공유하고 싶었다"라고 전하며 철저한 캐릭터 분석의 정석을 선보였다.     

한편 '포레스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