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데이지, '우아한 모녀' OST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공개…감수성 짙은 이별 테마
상태바
더 데이지, '우아한 모녀' OST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공개…감수성 짙은 이별 테마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3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가수 더 데이지(The Daisy)가 감수성 짙은 이별 테마 OST를 선보인다.

더 데이지는 오는 2월 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를 공개한다.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는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1L2L이 더 데이지의 감성 코드에 맞춰 완성했다. 웅장하고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이다.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이 있는데 / 그냥 보냈나 봐요 그때 / 화내고 돌아섰던 그날 이후로 / 매일 후회하는데'라며 떠나 보낸 사랑에 아쉬워 하는 심경을 전한다.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나를 떠나가지마 / 이렇게 그대에게 솔직히 말했다면 / 조금은 그대 머뭇거렸을까요'라며 회한과 안타까움의 정서를 그려냈다.

극 중 이별에 가슴 아파하는 남녀 주인공의 테마곡으로 등장하는 이 곡은 더 데이지의 호소력 짙고 매력적인 보이스를 통해 음악적 아름다움을 더해주고 있다.

더 데이지는 가수 한경일과 협업을 이뤄 발표한 최신곡 '착한 사람 만나'를 통해 어쩔 수 없이 이별을 맞이한 연인의 마음을 전하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어 신곡 OST를 통해 색다른 감성으로 애절함을 전하고 있다.

한편 '우아한 모녀'는 엄마 차미연(최명길 분)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 한유진(차예련 분)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물로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흥미진진한 사건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