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이상민, ‘위기의 부부관계’ 해결법? "받아들이는 방법 바꿔야"
상태바
‘아이콘택트’ 이상민, ‘위기의 부부관계’ 해결법? "받아들이는 방법 바꿔야"
  • 전혜정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0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전혜정 연예부 기자] ‘아이콘택트’ MC 이상민이 이혼 위기의 24세 동갑내기 부부에게 해결책을 제시했다.

3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는 대화 단절 끝에 이혼 위기에 빠진 24세의 젊은 부부가 출연한다.

앞서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이들의 일상은 참담했다. 남편은 아내가 뭐라고 하든 누워서 휴대폰에만 골몰했고, 이에 지친 아내는 “나가라”고 소리를 질렀다. 그러자 남편은 “그런 식으로 말하지 말라”고 역정을 낸 뒤 쓰레기통을 차버리고 나갔다.

이 부부의 모습을 본 이상민은 “부부 사이의 말을 받아들이는 태도만 바뀌어도 관계가 달라진다”며 진심어린 조언을 건넸다.

그는 “아내가 나한테 뭐라고 할 때, ‘나한테 강요하고 무시한다’고 생각하면 나는 작은 사람이 될 수밖에 없다”며 “하지만 똑같이 뭐라고 하더라도 아내를 보며 ‘이야, 이 친구 대단한데?’라는 생각으로 받아들이면, 나는 큰 사람이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아내의 말을 받아들이는 태도만 달라져도 된다”는 말에 유부남인 MC 강호동, 하하 역시 동감했다.

이혼 위기의 24세 부부가 과연 눈맞춤을 통해 서로를 받아들이는 태도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지는 오늘(3일) 오후 9시 50분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