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번 엔딩', 웹툰 작가 타리와 컬래버레이션…8부작 웹툰 탄생
상태바
'또한번 엔딩', 웹툰 작가 타리와 컬래버레이션…8부작 웹툰 탄생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0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플레이리스트 엔딩시리즈의 신작인 드라마 '또한번 엔딩'이 인기 웹툰 작가 타리와 컬래버레이션을 성사, 8부작 웹툰으로 탄생한다.

오는 8일 오후 7시 첫 방영될 플레이리스트 '또한번 엔딩'(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은 '이런 꽃 같은 엔딩'(2018), '최고의 엔딩'(2019)에 이은 새로운 엔딩 시리즈다.

'또한번 엔딩'은 비혼, 결혼, 이혼 등 각각의 가치관을 가진 이들이 신혼부부 전세대출을 받기 위해 결혼을 결심하는 아찔한 사기극을 담고 있다.

특히 웹툰 작가 타리가 총 8부작으로 구성된 '또한번 엔딩' 웹툰 버전에 참여한다. 타리는 서정적인 그림체와 따스한 감성을 담은 스토리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작가로, 이번 작품을 통해 '또한번 엔딩' 드라마의 감수성을 고스란히 전하며 재미까지 놓치지 않을 예정이다.

지난 2일 첫 공개된 '또한번 엔딩' 1화에서는 주인공 차인영(조수민 분)이 추구하는 '자만추'가 기존에 알려진 '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라는 의미 외에 발칙한 뜻이 밝혀지면서 아찔한 결혼 사기로맨스에 서막을 올렸다.

웹툰이 공개되자마자 연령별 인기 웹툰 순위 30대 1위, 20대 2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처럼 엔딩시리즈 신작 '또한번 엔딩'은 웹툰 작가 타리와의 협업 소식만으로도 다가올 첫 방영을 향한 본방사수 의지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연애의 최고의 결말은 무엇일까'를 묻고 답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또한번 엔딩'은 오는 8일 오후 7시 유튜브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첫 방송된다. 또 오는 15일부터는 오후 10시에 MBC드라마넷에서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