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강수지X김국진, 리얼 부부 케미로 현천마을 세컨드 라이프 '눈길'
상태바
‘자연스럽게’ 강수지X김국진, 리얼 부부 케미로 현천마을 세컨드 라이프 '눈길'
  • 전혜정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0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자연스럽게
사진=MBN 자연스럽게

[전혜정 연예부 기자] ‘치와와 부부’ 강수지X김국진이 ‘자연스럽게’의 스튜디오 MC로 투입돼 입담을 뽐낸다.

강수지X김국진 부부는 오는 8일부터 방송하는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 스튜디오 MC로 새롭게 합류, 최근 첫 녹화를 마쳤다.

공개된 녹화 현장 사진에서는 금슬 좋은 커플답게 나란히 활짝 웃고 있는 강수지X김국진 부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들은 앞으로 ‘자연스럽게’의 스튜디오 관찰 MC 역할을 수행하며, 때로는 직접 현천마을 나들이도 할 예정이다.

넘치는 예능감을 자랑하는 이들 부부는 첫 녹화 현장에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찰떡 입담을 선보여, 등장하자마자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또 여전히 신혼다운 핑크빛 분위기 속에서도 이들만의 ‘리얼 부부 케미’를 제대로 드러내며, 지켜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자연스럽게’가 새롭게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현천마을 휘게 라이프는 강수지X김국진 부부의 따뜻한 시선과 함께 한층 더 생기 넘치고 재미나게 전달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남다른 금슬의 강수지X김국진 부부인 만큼, 스튜디오 녹화에서부터 ‘깨소금’이 쏟아졌다”며 “어느 때보다도 웃음이 만발한 가운데 즐겁게 촬영을 마무리했으니 본 방송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자연스럽게’는 2월 8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