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미나와 함께한 맥 라이트풀 C 캠페인 영상 공개
상태바
맥, 미나와 함께한 맥 라이트풀 C 캠페인 영상 공개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2.0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현 유통부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K-POP 라이징 스타이자 배우, MC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구구단 ‘미나’와 함께한 맥 라이트풀 C '스포트라이트 레디' 캠페인영상을 공개한다.

맥은 넥스트 K- 뷰티 아이콘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컬러를 분명하게 보여주고 있는 미나가 맥의 지닌 메이크업 전문성과 다양성과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며 미나를 맥 라이트풀 C '스포트라이트 레디' 캠페인의 아시아퍼시픽 모델로 선정했다. 미나 역시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맥 라이트풀 C의 아시아퍼시픽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아이돌 대표 과즙상 미나는 이미 데뷔 때부터 환하고 탄탄한 피부로 널리 알려진 아이돌 대표 꿀피부. 데뷔 때부터 밝고 사랑스러운 미소로 남녀노소 할 것 없는 ‘원 픽’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현재는 가수뿐 아니라 배우, MC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맥 라이트풀 C '스포트라이트 레디' 영상은 지난 2월 1일 맥의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공개 되었으며,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미나가 밝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소개하고 있는 제품은 바로 맥 라이트풀 C의 베스트셀러 3종으로, 국내에서 ‘로즈베일 프라이머’로 유명한 라이트풀 C 틴티드 프라이머와 새로운 로지 컬러로 출시되는 맥 라이트풀 C 쿠션 그리고 맥 라이트풀 C 파운데이션이 그것.

아시아 여성의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연출해 주는 로지 빛을 담은 ‘엑스트라 라이트 로즈’ ‘라이트 플러스 로즈’, 맥 라이트풀 C 쿠션의 두 가지 신규 컬러는 2월 1일부터 맥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