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김응수, '꼰대인턴' 출연 확정! 엘리트 마케팅부장·시니어인턴 변신
상태바
박해진·김응수, '꼰대인턴' 출연 확정! 엘리트 마케팅부장·시니어인턴 변신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0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박해진과 김응수가 MBC '꼰대인턴'으로 호흡을 맞춘다.

5일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측은 박해진과 김응수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코믹 오피스물이다.   

박해진은 극 중 입사 하자마자 '핫닭볶음면'을 기획해 위기에 빠진 준수식품을 구하고 승승장구하는 라면사업부 엘리트 마케팅부장 가열찬 역을 맡아 직장인의 리얼한 생존경쟁과 애환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랜만에 현실적인 생활밀착형 코미디로 돌아온 박해진의 연기변신이 기대를 자아낸다.

김응수는 최악의 꼰대 부장이었다가 퇴직 후 자신이 괴롭히던 부하 직원 밑에서 혹독한 직장생활을 해야 하는 시니어인턴 이만식 역을 맡았다.

'곽철용 신드롬'으로 세대를 뛰어넘어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응수는 '꼰대인턴'에서 '꼰대의 정석'을 보여주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처럼 박해진과 김응수는 서로를 향한 복수극과 남남케미를 장착한 브로맨스를 현실감 있고 코믹하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우리 안에 내재되어 있는 '꼰대근성'을 되돌아보고 세대간의 소통과 어울림을 유쾌하게 그려낼 드라마 '꼰대인턴'은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