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예능' 김준호, 예능 신 강림…'금손 스킬'로 제작진 올킬
상태바
'친한 예능' 김준호, 예능 신 강림…'금손 스킬'로 제작진 올킬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05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친한 예능' 방송 캡처
사진=MBN '친한 예능'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희박한 확률을 뚫어내는 '금손 스킬'로 제작진을 좌절하게 만들었다.

지난 4일 오후 방송한 MBN '친한 예능'에서 김준호는 최수종, 샘 오취리, 로빈 데이아나와 베스트 프렌드 팀을 맺고 전라도 미식 여행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맛집을 찾아 취재하고, 그 내용을 직접 잡지에 기고하는 미션을 부여받았다.

'물고기 음식'의 미션을 부여 받은 김준호의 팀은 가장 먼저 영광 법성진 숲쟁이 마을의 잔치 국수집을 찾아 국수 맛의 비법을 인터뷰했다. 하지만 소금의 중요성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진지한 분위기가 계속되자 김준호는 "혹시 계란말이에도 그 소금이 들어가나요"라고 물은 뒤 "그럼 케첩 좀 부탁드립니다"라는 애드리브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두 번째로 찾아간 곳은 굴비 맛집이었다. 한상 가득 차려진 굴비 한상 앞에서 먹방을 선보인 김준호는 동그랑땡에 젓가락을 대는 로빈을 보고 "우리는 물고기팀이다"라며 제지했다. 하지만 로빈이 먹여주는 동그랑땡을 입에 넣은 김준호는 세상 행복한 미소와 함께 "우리가 너무 어류만 먹었나봐"라며 삼합과 육회를 흡입해 큰 웃음을 안겼다.

세 번째로 찾아간 곳은 장어 구이집이었다. 이곳에서 김준호는 전원 먹방이 걸린 잡지 펼치기 게임에 "모두에게 장어를 먹여주겠다"며 호기롭게 도전했다. 하지만 제작진이 제시한 미션은 '안경'이었고, 의외의 고난이도 미션에 김준호는 사뭇 긴장한 표정으로 잡지를 펼쳤다.

그 결과 김준호가 펼친 페이지엔 안경을 쓴 남성이 있었고, 멤버들은 김준호를 영웅으로 치켜세웠다. 제작진은 "잡지를 사전 조사했을 때 안경을 쓴 사람이 있는 페이지는 3페이지 뿐이었다"며 좌절했고, 김준호는 신의 손에 등극하며 승부사의 포스를 뽐냈다.

이처럼 김준호는 프로그램 내내 적재적소에 맛있는 개그 양념을 더하는 것은 물론 하늘이 돕는 승부사 기질과 함께 금손 스킬을 발휘하는 등 '친한 예능'의 중심에 서며 독보적인 예능감으로 화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한편 '친한예능'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