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박해진, 카리스마·귀여움 오가는 극과 극 매력 발산 '설렘주의보'
상태바
'포레스트' 박해진, 카리스마·귀여움 오가는 극과 극 매력 발산 '설렘주의보'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0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박해진이 카리스마과 귀여움을 오가는 극과 극의 매력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박해진은 현재 방송 중인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에서 냉철한 완벽주의자인 M&A 전문가 강산혁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극 중 상대역인 정영재(조보아 분)를 만나면 180도 다른 치명적인 귀여움을 발산한다.

일에서만큼은 철두철미한 승부욕을 보이는 산혁이 어느 순간 어린 아이같은 순수함과 허당끼마저 보이는 인물로 돌변하는 모습이 여성 시청자들에게 '설렘주의보'를 전하고 있다.

특히 "박해진의 연기를 보고 있으면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는 시청자들의 평가가 주를 이루고 있다. 첫방송 이후 '비주얼 맛집 힐링 드라마'로 자리매김한 '포레스트'는 '박해진 덕통사고 유발 드라마'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포레스트'의 관계자는 "박해진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늘 노력하는 배우로 유명하다. 그간 연기한 드라마 속 캐릭터는 범상치 않았고 그때마다 자기 옷을 입은 양 치밀한 계산 속에 캐릭터를 입고 화면을 누비는 배우로 시청자에게 만족감을 줬다"라며 "이번 강산혁 캐릭터는 박해진의 연기를 한층 끌어올려 시청자들에게 그의 연기의 색다른 맛을 선사하고 있어 흥미롭다"라고 전했다.

이어 "회차가 거듭되면서 이 연기에 깊고 깊은 슬픔까지 더해지며 가슴을 파고드는 연기를 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포레스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