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남자' 수호, 공연 마무리 소감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작품"
상태바
'웃는 남자' 수호, 공연 마무리 소감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작품"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0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뮤지컬 '웃는 남자' 제공
사진=뮤지컬 '웃는 남자'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엑소 수호가 뮤지컬 '웃는 남자'의 마지막 공연 소감을 전했다.

수호는 지난 5일 '웃는 남자' 마지막 회차에서 전석 및 추가 오픈한 시야제한석까지 모두 매진시키는 강력한 티켓파워를 입증하며 모든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수호는 뮤지컬 '웃는 남자'에서 기이하게 찢어진 입을 가진 비극적 운명의 주인공 그윈플렌 역으로 열연을 선보였다.

특히 초연에 이어 재연 무대에 오른 수호는 보다 깊어진 내면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여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였음은 물론 특유의 맑은 음색과 청초한 비주얼로 캐릭터의 순수함을 극대화 시켜 사랑을 받았다.

공연을 끝낸 수호는 "먼저 객석을 채워주신 관객분들과 엑소엘 팬분들께 감사드린다. 재연에 다시 참여하게 된 만큼 더 좋은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더 큰 책임감과 고민을 안고 임했다. 그 과정에서 도움을 주신 연출팀, 오케스트라팀,  배우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많은 배움을 얻고,  많은 것을 깨닫게 해준 ‘웃는 남자’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작품이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웃는 남자'는 신분 차별이 극심했던 17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괴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한 인물인 그윈플렌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며, 오는 3월 1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