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비타민, ‘건강주의보! 솔가 하루 1알 건강습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솔가비타민, ‘건강주의보! 솔가 하루 1알 건강습관’ 프로모션 진행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2.0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한국 솔가 제공
이미지=한국 솔가 제공

[김재현 유통부 기자]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가 건강한 생활 습관 개선을 위한 ‘건강주의보! 솔가 하루 1알 건강습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건강이슈∙미세먼지 등의 이유로 주목받고 있는 비타민C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이 쉽고 간편한 건강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솔가몰과 백화점 입점 매장∙종합몰 등에서 진행된다. 솔가몰에서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솔가 에스터-C 500 [50Vcap]을 9,900원(72% 할인)에 판매하고, 솔가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는 2월 한달간 솔가 에스터-C 500 [100Vcap]을 60% 할인 판매한다. 또 종합몰에서는 2월 한달간 솔가 에스터-C 500 [50Vcap]을 1+1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솔가몰과 종합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솔가 에스터-C는 중성화 비타민으로 공복에도 속 쓰림 없이 섭취 가능한 안정성 높은 비타민C 제품이다. 비타민C는 항산화∙활성산소 제거∙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비타민C의 원료인 아스코르빈산은 주변 환경에 민감하여 파괴되거나 손실되기 쉽기 때문에 비타민C 함유량이 높은 식품도 실제로는 파괴되었거나 유실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반면 솔가 에스터-C는 미국에서 특허를 받은 원료를 활용, 일반 비타민C 보다 높은 안정성을 가졌으며 실온에서 24개월 이상 보관해도 90% 이상의 잔존율을 보인다. 또한 일반 비타민C와 달리 체내에서 24시간 지속되며 트레온산 함유 아스코르빈산 칼슘 형태로 공복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솔가 마케팅팀 정수진 과장은 “환절기∙미세먼지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을 때 비타민C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 정착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솔가몰과 한국솔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