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 6년 만의 싱글 '또 사랑의 속다' 발매…독보적 이별 감성 선사
상태바
에이트, 6년 만의 싱글 '또 사랑의 속다' 발매…독보적 이별 감성 선사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0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에이트(이현, 백찬, 주희)가 6년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에이트는 7일 오후 6시 새 싱글 '또 사랑에 속다'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4년 발표한 '미치지 말자' 이후 6년 만의 신곡이다.

지난해 '심장이 없어' 발매 10주년을 맞이해 다시 뭉친 에이트 멤버들은 전성기를 함께 했던 방시혁, 원더키드(Wonderkid)와 손을 잡고 또 한 번 팬들에게 에이트 표 감성 발라드를 선물한다.

신곡 '또 사랑에 속다'는 '심장이 없어', '잘가요 내 사랑' 등으로 2000년대 후반의 대표 이별 송을 책임졌던 에이트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낸 곡이다. 이제껏 선보여왔던 음악적 정체성을 이어오면서도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에이트만의 이별 발라드를 완성했다.

또한 에이트를 대한민국 대표 감성 발라더에 올려놓은 최고의 히트곡 '심장이 없어'의 10주년 기념 리믹스 버전도 공개된다. 슬프고 애절한 원곡에 트렌디한 사운드를 더해 한층 더 성숙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수많은 이들의 추억을 다시 한번 소환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트는 지난 2007년 1집 '더 퍼스트(The First)'로 데뷔해 호소력 짙은 보컬과 랩으로 특유의 감성 발라드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