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박해진, 낭떠러지 누비는 생생한 촬영 스틸컷 공개 '아찔'
상태바
'포레스트' 박해진, 낭떠러지 누비는 생생한 촬영 스틸컷 공개 '아찔'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박해진이 낭떠러지를 누비는 아찔한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10일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 측은 미령 119 특수구조대 소방관으로 분해 화재현장, 낭떠러지, 헬기 레펠 하강 등 수많은 장면을 촬영한 배우들의 생생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실제로 박해진과 극중 미령 119 특수구조대로 분한 배우들은 강원도 산골을 누비며 촬영에 임했다. 모든 촬영은 실제 소방관들의 참여하에 안전하게 진행됐지만, 대부분의 장면이 많은 체력을 요하는 촬영이었다.

이에 가파른 바위 사이를 오가며 진행된 촬영으로 체력이 고갈된 박해진은 틈틈이 아이스크림 등으로 당을 보충하며 촬영을 진행했다. 이렇듯 장시간 산에서 촬영하다 보니 박해진과 소방관 역할의 배우들은 마치 실제 소방관인 양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박해진의 소속사 후배로 구조대의 막내로 분한 김은수와 양철식 대원으로 분한 금광산은 촬영내내 박해진의 오른팔, 왼팔로 촬영내내 서로 의지하며 촬영기간 내내 현장의 비타민이 돼줬다는 후문이다.

박해진은 "길고 험난한 촬영 속에서 서로에게 든든한 의지가 되어 준 미령 119 특수구조대 역할의 배우들과 소방관분들 덕에 어려운 현장에서도 힘내서 촬영을 이어갈 수 있었다"라며 동료들에게 공을 돌리는 겸손함을 드러냈다. 

박해진은 소방관 역할을 위해 강도 높은 체력단련에 이어 실제 소방관들이 받는 훈련에도 나서는 등 극중 역할에 현실감을 주기 위한 세심한 노력을 아끼지 않아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포레스트'는 현실적인 욕망을 지닌 인물들이 각자 행복하지 않은 기억으로 입은 마음의 상처를 '숲'이라는 공간에 모여들면서 치유해 나가고 행복의 본질을 깨닫는 내용을 그린 작품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