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이경규·지상렬, 찰떡 공조 플레이 선사…의외의 환상 호흡
상태바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지상렬, 찰떡 공조 플레이 선사…의외의 환상 호흡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제공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개는 훌륭하다'의 이경규와 지상렬이 찰떡 공조 플레이를 펼친다.

10일 오후 방송하는 KBS2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수제자 이경규와 일일제자 지상렬이 함께 실전 현장에 투입된다. 두 사람은 만나서부터 틈만 나면 디스전을 펼쳤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의외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

이경규는 일일제자로 등장한 지상렬의 거침없는 입담 공격에 시작부터 진땀을 뺀다. 지상렬은 자신의 반려견인 그레이트 피레니즈 '상돈이'에게 이경규를 공격하라며 장난 섞인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지난 촬영 당시 훈련사 필수 접종을 마친 이경규를 향해 "파상풍 주사 맞았으니까(물려도 괜찮다)"라는 기적의 무논리를 펼쳐 이경규를 부글부글 끓어오르게 만들기도 했다. 발끈한 이경규는 급기야 "개만 두고 가"라며 퇴근을 지시해 현장을 빵 터트린다.

틈만 나면 심기를 건드리는 지상렬의 깐족거림과 묵직하게 어퍼컷을 날리는 이경규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가 촬영 내내 이어졌다고.

하지만 실전 현장에서는 반전의 꿀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활약을 펼친다. 두 사람은 보호자와 차분히 상담을 이어갈 뿐 아니라 본격 훈련에서도 척척 호흡을 맞추는 등 예상 밖의 선전을 해 강형욱으로부터 "두 분 너무 좋은데? 잘 하셨어요"라는 칭찬까지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 고민견(犬) 집이 다견 가정임을 알자 이경규는 상황을 파악하기도 전 "이 집의 문제가 무엇인지 안다"며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인다. 과연 그가 본 문제는 무엇일지 그의 예상은 적중할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