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 있지' ITZY, 설렘 감성 가득 '노르망디 여행기' 대공개
상태바
'파리에 있지' ITZY, 설렘 감성 가득 '노르망디 여행기' 대공개
  • 전혜정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M2 제공
사진=Mnet M2 제공

[전혜정 연예부 기자]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전하는 ITZY(있지)의 설렘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11일 오후 8시 Mnet에서 '파리에 있지' 네 번째 에피소드를 방송한다. 또한 한 시간 뒤인 오후 9시부터는 M2의 디지털 채널에서도 '파리에 있지'를 감상할 수 있다.

'파리에 있지' 네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지난 이야기에서 살짝 공개된 노르망디의 풍경이 담길 예정이다. 노르망디의 항구도시 옹플뢰르로 향한 ITZY 멤버들. 이들은 밝은 표정으로 회전목마를 즐기면서 동심으로 돌아간다.

ITZY의 새로운 조합도 공개된다. 유나와 리아, 류진과 예지가 한 팀이 돼 발길이 닿는 대로 옹플뢰르를 즐기는 것. 형형색색 다양한 모습의 건물과 아기자기한 초콜릿 가게, 프랑스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 교회 등 현지의 아름다운 풍경들과 감성을 품는다.

옹플뢰르 여행 중에서도 멤버들 간의 진한 애정을 느낄 수 있다는 귀띔. 나머지 멤버들은 여행 내내 잠시 함께하지 못한 채령을 향해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고.

채령을 향한 ITZY 멤버들의 사랑은 '쿡방'으로 이어진다. 채령이를 위한 요리를 만들기 위해 직접 장 보기에 나섰고, 숙소로 돌아와 채령까지 합류하며 '완전체' ITZY만의 사랑 넘치는 식사시간이 완성됐다.

확실한 역할 분담으로 요리를 시작하는 요리사 ITZY. 각자 담당한 음식을 요리하는 과정과 직접 만드는 음식은 무슨 맛일지, ITZY만의 행복한 저녁 만찬은 '파리에 있지' 네 번째 에피소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ITZY의 여행은 이에 그치지 않는다. 예지와 유나는 경비행기 여행에 도전하며, 류진과 리아, 채령은 노르망디의 도빌 마켓을 방문해 새로운 분위기를 즐기기로 한 것. 이들의 특별한 여행은 마지막 에피소드에 담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