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짠내투어' 김준호, '럭셔리 짠내투어' 끝판왕 등극…최종 우승까지
상태바
'더 짠내투어' 김준호, '럭셔리 짠내투어' 끝판왕 등극…최종 우승까지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더 짠내투어' 방송 캡처
사진=tvN '더 짠내투어'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초호화 요트까지 동원하며 '럭셔리 짠내투어'의 끝판왕에 등극했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한 tvN '더 짠내투어'에서 김준호는 역대급 럭셔리 투어 설계를 통해 규현과 펼친 리스본 투어에서 승리를 거머쥐었다.

이날 김준호는 명소 및 맛집 소개는 물론 복불복 게임을 통한 재미 요소까지 더하며 '더 짠내투어'의 중심에서 예능감을 뽐냈다.

먼저 김준호는 멤버들과 벨렝탑을 관광한 후 요즘 SNS에서 '내장 파괴 버거'로 핫한 프란세지냐 맛집을 안내했다. 메인 요리를 시킨 김준호는 애피타이저로 나온 크로켓에 대해 "한 개에 845원"이라고 경고했다. 하지만 "저 보정속옷도 놓고 왔다"며 먹방을 선보이는 한혜진 때문에 식은땀을 흘렸다. 결국 김준호는 종업원에게 "이거 치워 주세요"라고 요청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김준호와 멤버들은 한 시간에 50만 원인 초호화 요트 투어를 걸고 가심비 미션을 실행했다. 미션은 개구기를 착용하고 30초 이내에 전원 비눗방울 불기였다. 미션에 성공한 김준호와 멤버들은 요트를 타고 테주강을 가로지르며 럭셔리 투어를 만끽했다. 특히 김준호는 규현과 함께 요트 안에서 맥주 한 잔과 함께 부자 느낌을 만끽했다.

아울러 김준호는 멤버들에게 유라시아 대륙 최서단에 위치한 호카곶의 일몰을 선물했다. 타이트한 이동 시간에 멤버들은 "마이너스 6만점"을 외쳤지만, 막상 호카곶의 인생 일몰을 마주하자 감동 섞인 감탄과 함께 준호 투어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김준호는 복불복 게임을 통해 오마이걸 승희에게 최서단 방문 인증서까지 안기며 준호 투어의 승리에 청신호를 켰다.

끝으로 김준호가 안내한 곳은 카타플라나 맛집이었다. 카타플라나는 마치 한국의 해물탕 맛을 선사하며 모든 멤버들에게 감탄사를 이끌어냈다. 치밀한 계산을 통해 풍족한 저녁 만찬을 제공한 김준호는 마지막 남은 비용까지 탈탈 털어 식당 주인에게 팁까지 전하며 럭셔리 투어에 방점을 찍었다.

이처럼 김준호는 '더 짠내투어'라는 이름이 무색할 정도의 럭셔리 설계로 멤버들에게 극찬을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요소요소마다 다양한 게임은 물론 개인기까지 펼치며 독보적인 예능감으로 투어를 이끌었다. 결국 김준호는 모든 부문에서 규현을 압도하며 포르투갈 투어 설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